채욘이♥아빠의 일상

안녕하세요~ 채욘이 아빠입니다.ㅎ
주말에 정말 오랜만에 장을보러 홈플러스에 들렸습니다.ㅎ 동네에 워낙 큰 이마트가 있어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작은 동네 점포느낌)는 잘 안가게 되더라고요~ 눈도 조금씩내리고 조금만 더가면 되지만 그거리가 길게 느껴지는 경우가 있어서 가까운 홈플러스로 발길을 돌린거죠ㅎ 오랜만에 갔더니 역시나 먹보가 좋아하는 간식거리를 찾아 두리번 두리번 하다보니 친숙한 얼굴이 보이더군요!! 겨울이지만 요즘 핫!한 백종원 아저씨께서 환하게 웃고 있는 빽다방표 밀크 아이스크림을 놓칠 수 없겠죠 바로 바구니에 집어넣어 봅니다. 설레는 마음은 어쩔 수 없네요 먹보에 길이란 늘 그러니까요ㅋㅋ 가격은 2800원 가성비 정말 좋습니다. 용량은 474ML 무난하고요 제품명은 밀크 아이스크림 정직합니다.

홈플러스 전국매장은 물론이고 온라인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초반 출시 됐을적에 단 6일간 2만 5000개가 팔려나갈만큼 큰인기를 끌었고 지금까지도 꾸준히 매출이 오르고 있다고 합니다. 백종원대표에 이름이 큰 역할을 하고 있네요. 방송보면서 느끼는 거지만 소비자에게 믿음을 주고 품질대비 가성비가 좋은 꼴라보를 많이 하여 전국에 백종원대표의 이름이 없는 제품이 없습니다.ㅎ

칼로리는 625kcal 아이스크림을 먹을때 칼로리를 논한다는거는 참 실례되는거 같습니다..(아이스크림에게요..)하지만 이글을 보시는 분들중 먹보가 아닐 수 있는 분이 계실까봐 칼로리는 적어봅니다..ㅎㅎ 홈플러스도 지속적으로 자체 콜라보 제품군을 늘려나가겠다고 하네요 브랜드 본연의 가치를 이어가면서도 새로운 체험과 즐거움을 드리고자 한다면서요.

 

 

좋은 취지입니다. 유통업체도 자체 제품을 개발 혹은 콜라보 하면서 질좋고 저렴한 제품을 만들수록 소비자 입장에서는 큰 득이 되는 부분이니까요~ 이마트 자체 브랜드인 노브랜드는 이미 소비자들 사이에 인지도가 꽤 높고 평이 좋은걸 보면 이제 소비자는 가격도 비교하지만 상품의 품질까지도 잘비교한다는 뜻도 될꺼 같습니다.

집에 오자마자 찬기운이 가시기 전에 한숟갈 안먹을 수 없겠지요?ㅎㅎ 같은 제품으로 가장 비슷한 투게더와 굳이 맛을 비교하자면 쫀득한 맛은 투게더! 부드러운맛은 빽다방 깊은맛은 투게더! 깔끔한 맛은 빽다방! 이렇게 정리가 되는 듯 합니다.ㅎ 가격적인 측면에서 접근했을때는 물론 투게더가 안좋아 보이나;; 요즘 아이스크림 할인점도 많고 마트내에서도 할인을 하고 있기때문에 둘다 좋습니다. 제 입맛에는 빽다방이 먹기는 편했습니다. 깔끔한 맛을 내는 아이스크림은 더 많이 먹을 수 있거든요^^

마치 눈꽃빙수처럼 표면에 살얼음이 살짝꼈네요ㅎㅎ 이사진보고 침이 안고이셨다면 먹보가 아닌걸로 알겠습니다ㅎ 먹보라면 여기에 초코 시럽이나 잼등과 섞어서 먹으면 더맛있겠다라는 생각을 먼저하는게 맞습니다!! 그냥 밀크는 뭔가 아쉽자나요..ㅋㅋㅋ 다음에는 빽다방 밀크 아이스크림에 말씀드린 잼 혹은 쿠키 초코시럽등과 콜라보 하여 후기한번 찐하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ㅎ

총평!
백종원아저씨는 올바르다!
깔끔한 뒷맛이 인상적이다.
가성비 좋고 본연의 맛에 충실!

그렇다고 어마어마하지는 않다!
가성비가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