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욘이♥아빠의 일상

안녕하세요 채욘이 아빠입니다.^^
요즘들어 외부 외출을 최대한 자제하다보니 먹보 생활을 그대로 하다가는 생명이 위태로울 수 있을듯하여 가끔 한끼정도는 가볍게 먹고 있는데요.(가끔입니다.) 우유나 두유와 함께 먹기 좋고 생각보다 속을 든든하게 채울수 있는 편의점표 샐러드를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GS편의점에서 사먹고 있는 샐러드를 만드는 사람들 에 치킨 앤 에그 콥 샐러드에 대하여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ㅎ

샐러드의 특성상 특히 양상추의 특성상 아침에 사서 저녁에 먹게 되면 당연히 갈변이 조금씩 진행됩니다. 저는 점심시간쯤 샀고 집에가서 먹었으니 , 약간 갈변이 된거는 어쩔 수 없네요~ 편의점 특유의 발주 시스템이 있기에 이런 싱싱한 야채 샐러드가 가능한거겠지요~ 역시 배달의 민족..ㅎㅎ 처음 비추는 외관은 꽤 심플합니다~ 발사믹 소스가 일단 눈에 확들어오고 가지런히 놓여있는 삶은 계란 슬라이스와 닭가슴살 야채 옥수수 방울토마토 큰틀에서 보면은 참 알찬 구성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인간의 편리함 추구는 어디까지인가... 뚜껑 디자인을 변형시켜 발사믹 소스를 가운데로 포진 시켰습니다~ 덕분에 디자인은 깔끔하지만 아쉽게도 가운데 야채는 눌려있어서 갈변이 더될 수 있네요 ㅎ 나름 샐러드 양도 조금 덜 넣을 수 있는 신박한 디자인입니다. ㅎㅎㅎ

가격은 4,100원!! 닭가슴살과 계란 야채 방울토마토 옥수수 구성만으로 가격이 조금 비싸게 느껴집니다. 하지만 이모든걸 개별구매 한다면 배보다 배꼽이 커질 수 있습니다. 또한 편의성도 좋기때문에 일단 가격은 고려대상에 넣지 않는게 마음이 편안합니다. ㅎ

편의점에서 구매뒤 바로 먹는걸 추천하지만 먹지 못할때에는 꼭! 냉장보관을 추천드립니다.ㅠㅠ 상온에 몇시간 놓다보면 이놈의 양상추들이 미친듯이 갈변되기 시작합니다! 닭가슴살에 약간의 비릿한 향은 있지만 그리 심하지 않습니다~ 오래 두다보면 그냄새가 야채까지 스며들어 먹기 불편해 질수도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발사믹 소스의 맛이 아주 좋습니다~ 순수 발사믹 소스는 도저히 못먹겠는데 이소스는 조미가 잘되어 있습니다ㅎ 달콤새콤을 좋아하는 먹보로써 굉장한 만족감을 주네요 ㅎ 제가 밥을 굉장히 빨리 먹는 편인데 샐러드는 좀 신경써서 오래 씹으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다 보면 배가 부르더라고요 빨리먹으면 군것질을 찾기 때문에 몸에 좋은거 먹는 보람이 없어서..ㅎㅎ 먹보의 삶은 이리도 힘드네요 ㅎㅎ 가볍게 먹을 수 있고 양도 적당합니다. 솔직히 그전에는 파리바게트에서 나오는 샐러드를 간혹 사먹었는데 확실 가성비는 훨씬~ 낫습니다. 맛도 좋고요ㅎ

총평!
가성비 좋은 한끼 식사용!

발사믹 소스에 조미가 되있어 굿!
밸런스가 좋다!
냉장보관필수!빠른섭취 필수! 늦게 먹으면 야채에 닭냄새가 베어서 별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