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욘이♥아빠의 일상

안녕하세요 채욘이 아빠입니다.^^
이번 겨울은 유난히 혹독하네요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덕분에 외부 노출을 극도로 자제하면서 회사 집 회사 집에 모범적인 일상의 연속입니다ㅎ 그로 인한 스트레스 때문인지.. 아니면 요즘 움직임이 적어 속화가 잘안되어 내부적인 문제로 인해서인지 목과 얼굴쪽에 여드름이 생겨나게 되고.. 신경쓰이고.. 스트레스 받고.. 여드름은 더나고..의 악순환이 계속되고 있는 찰라에 검색에 검색을 더해 닥터원더의 원더 클랜저가 피부트러블에 좋다는 얘기를 듣고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때마침 2+1의 행사 중이라.. 혹해서 3개를 질러버린 저 자신에 소스라 치게 놀라며 리뷰를 남겨 봅니다.ㅎㅎㅎ

일단 케이스는 참 깔끔합니다~ 화이트와 블루톤의 조합은 마치 거무 칙칙한 제 피부톤을 케이스의 색처럼 밝게 바꿔줄꺼 같은 느낌이 들게 만드네요ㅎ # 트러블 아웃 이란 문구가 참 맘에 듭니다. 인싸 들이 많이써서 해시 테그처럼 한건지.. 아님 난 인싸템이 되고싶어를 외치고 싶어서 한것인지는.. 써보면 알게 되겠지요..ㅎㅎ

주의 문구도 잘적혀 있습니다.ㅎ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화장품일뿐 의학품은 아니기에 드라마틱한 개선을 원하고 구매하지마~ 적절히 도움은 될거야 라고 타이르는것처럼 보이네요 ㅎ 저는 여드름이 자주 나는 편인데 환경도 환경이지만 폼클린저와 로션의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그래서 여름철에는 스킨만 바르는 편이고 겨울에는 스킨만 바르기에는 너무 얼굴이 당겨서 로션까지 바르고 있습니다.

굳이 피부타입을 나눈다면 약 지성의 느낌? 계절의 영향과 컨디션의 영향도 있기때문에.. 뭐 암튼 그렇습니다ㅎ 제가 세안제는 왠만한건 다써보았는데 저한테 안맞는 것은 오일성분이 첨가된 제품들이었습니다.  오일성분이 있더라도 세안 후 뽀드득한 느낌이 없이 성분으로 인해 미끄러지는 듯한 느낌을 받는 제품을 사용하면 그다음날 꼭 피부에 탈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뽀드득한 느낌의 제품을 고르기 위해 꼭 후기를 읽어보고 구매하는 편입니다! 뽀드득한 느낌이 결코 좋은건 아니라고 하던데 제 기준일 뿐입니다~

닥터원더 원더클렌저 케이스와 마찬가지로 내용물도 투톤으로 깔끔한 디자인 입니다. 써져 있는데로 제발 트러블 아웃됐으면 좋겠다라는 작은 바램으로 사용할 준비를 해봅니다.

요즘 많은 클렌징 제품에서 퍼펙트 휩처럼 쫀쫀한 느낌의 제품을 많이 내놓고 있는데요 그와는 상관없는 제품입니다. 닥터원더 클렌저는 점성이 좋은 제품은 아니고 일반 크렌징과 같습니다.ㅎ 점성이 오히려 약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손톱 크기만큼 짜보았구요 참고로 제 손은 굉장히 큽니다 ㅎ

거품이 풍성하게 나는 제품은 아닙니다. 하지만 손을 덮을 정도의 거품은 나서 그리 많은양은 짜서 쓰지 않아도 될정도는 되겠습니다.
닥터 원더에서 내세우는 부분은 살리실산 성분입니다. 과다한 피지와 모공 막는 각질을 순하게 녹이는 살리실산 클렌징. 살리실산이 모공에 침투 모공을 깨끗하게 해준다는 뜻이죠. 두터운 각질층도 부드럽게 제거하고 모공 속 피지도 자극 없이 쏙녹여준다고 하네요 ㅎ 여드름&지성전용클렌저를 외침니다!
그외에도 병풀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라벤더오일 위치하젤추출물 알란토인 유칼립투스추출물 상백피추출물 녹차추출물 달맞이꽃오일등 자연 유례 성분 등을 함유했다고 합니다.
현재 10일간 써본결과 여드름이 더 심해지지는 않습니다. 그렇다고 그렇게 줄지도 않습니다. 여드름은 확실히 먹는것과 스트레스를 잡아야 효과가 있는거 같습니다 ㅠㅠ 확실히 더 심하게 진행 되지 않는것만 으로도 일단은 합격점!

총평!
거품 풍성x
뽀드득 느낌o

세안후 당김도 심하지 않음

여드름 완화 효과 있음

홈페이지 이벤트 구입시 가성비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