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욘이♥아빠의 일상

안녕하세요 채욘이 아빠입니다ㅎ
쌀쌀한 겨울 날씨엔 역시 아이스크림입니다.^^ 이열치열이라고 이냉치냉이 겨울을 이겨내는 방법으로 급 부상하고 있습니다.(뭔가 그럴듯 했다..라고 자기만족중..) 그냥 먹보라서 단게 먹고 싶었다고 말하기에는 너무 없어보여서 이것저것 얘기했지만! 늘 가는 편의점에서 하겐다즈 콘! 바닐라 카라멜 아몬드 크런치 아몬드콘!을 단돈 2800뭔에 파는 걸! (정상가격 4800원) 어찌 그냥 지나칠 수 있을까요.. 먹보의 자존심을 걸고 리뷰해 보겠습니다!

일반 아이스크림과는 다르죠!ㅎ 종이 케이스에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포장비 아껴서 제품을 싸게팔면 좋으련만..)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란걸 강하게 어필하고 있습니다! 하겐다즈 하면 맛은 기본으로 깔고 가니까 이해해 줘야 합니다.ㅎ
칼로리는 230kcal로 합당한 수준입니다!ㅎ 아이스크림은 칼로리 보고 먹는게 아니기때문에 정보만 드립니다.ㅎ

기존 하겐다즈는 바형태의 제품이나 떠먹는 제품이 유명한 방면 콘 형태는 처음 접해 보는거라 생소하기는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콘제품을 선호합니다. 아시겠지만 차가운 아이스크림과 달달하고 고소한 과자의 앙상블은 상상그이상을 항상 선사합니다. 아이스크림을 올려주는 아이스크림 와플이 한창 유행 할적에 전문 카페에서 엄청 먹었었죠..ㅎㅎ 그때 카페마다 나뚜루냐 하겐다즈냐 하면서 경쟁했던게 생각나네요 역시 깊은맛은 하겐다즈 더 좋았던건 사실입니다..

 

 


하겐다즈가 최상급 품질 슬로건을 걸고 내세우는 점을 보면 이해가 갈 수 있습니다.
1. 일체의 인공 또는 합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2. 100% 리얼 크림과 우유가 하겐다즈의 특징인 깊고 부드러운 풍미를 만들어줍니다.
3. 하겐다즈는 크림, 우유, 계란, 설탕과 같은 순수한 원료만을 사용합니다.
4. 부드럽고 쫀득한 맛의 아이스크림을 만들기 위해 공기의 함량을 맞추고, 신선한 크림의 함량을 높혔습니다.
5. 한 스푼의 아이스크림에도 철저한 제품 품질을 확인합니다.

짜잔~ 양이 정말 활홀하게 적네요 ㅎ 제가 정확히 2입이면 순삭할 수 있는 수준입니다.ㅎㅎ 제가 손이 큰것도 있지만 보통 성인 손바닥 보다 작습니다~ 월드콘이나 이런거 생각해서 기본빵은 하겠지~ 라고 생각하는 순간 후회가 밀려올겁니다.ㅎ 미니콘 정도의 느낌입니다. 정가 내고 먹기에는 사실..돈아깝습니다..

일단 비주얼은 말이 필요없네요~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기반으로 아몬드가 촘촘히 박혀 있습니다~ 한입 베어 물수록 하겐다즈 특유의 진한맛이 밀려들어옵니다. 기존 국내 콘제품들도 많지만~ 약간 가볍다는 느낌이 드는 맛이었다면 작지만 알차 양보다는 질이야!!! 라고 소리지르는 하겐다즈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종이 케이스 안에 평범한 포장으로 2중 포장이 되어있는 하겐다즈 바닐아 카라멜 아몬드 크런치 아몬드 콘! 마치 제품명처럼 이중구조로 되어있습니다.ㅎㅎ 나를 먹으려면 이정도 수고로움은 감수 해야지? 라며 웃고 있는듯 보입니다.ㅎ 작은 크기를 제외하곤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맛을 충분히 느끼실 수 있습니다~ 콘의 장점인 아이스크림을 감싸고 있는 와플스러운 과자 부분도 상당히 맛있습니다~ 씹는 맛도 좋습니다.

총평!
할인 할때 사먹으면 꿀맛!
할인 안할때 사먹으면 안꿀맛!
맛은 기존에 하겐다즈 맛!
콘의 장점은 확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