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욘이♥아빠의 일상

안녕하세요~채욘이아빠입니다ㅎ
지금은 키가 훌쩍 커버려서 외면받고 있지만 100일 이후부터 약 2개월 정도 채욘이의 너무나도 큰사랑을 받았던 피셔프아이스에 스텝앤 플레이 피아노에 대해 리뷰와 동시에 상세 설명한번 드릴려고 합니다~ 워낙 아기 키우는 집에 필수 아닌 필수로 있는 놀이기구중 하나 이며, 대근육 소근육 발달에 아주 좋은 제품이며, 내구성 또한 아주아주~ 좋습니다~ 피셔프라이스 제품이 거의 내구성이 훌륭하여 한국 엄마들에게 큰사랑을 받고있죠~

전체 샷입니다 ㅎ 피아노 건반이 컨셉인 놀이 기구기 때문에 소리가 다양하게 들리는게 포인트입니다~ 다리로 움직일때마다 피아노 건반 소리와 손으로도 건반을 두드릴 수 있겠금 해놓았으며, 높낮이는 조절이 불가능 하지만 아이가 빙글뱅글 돌수 있다는 점은 큰 장점으로 다가온 제품입니다.

키타도 있이네요ㅎ 파란색을 키타라인에 따라 좌우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 힘이 필요하기 때문에 아이가 끙끙 할때가 있을꺼에요ㅎ 도와주지 마세요~ 근육발당에 다 도움이 되고자 일부러 그렇게 만든거니까요~ㅎㅎ

우리 채욘이만 그런건지... 아님 다른 아기들도 마찬가지 인건지... 자신에 모습을 거울로 비춰 보면서 묘한 웃음을 짓곤합니다.. 마치 이정도 미모면 충분해!!후훗!! 이런 느낌이랄까요? ㅎㅎ 이맘때쯤 아이들이 거울보는걸 좋아한다고 하네요 ㅎ

 

반대 방향으로 넘길수 있는 반달모양 캐스터네츠? 느낌입니다 ㅎㅎ 넘길때 마다 플라스틱 부딪히는 소리가 나기 때문에 은근히 노림 수 같기도 합니다 ㅎ

기타 쪽과 비슷한 역할을 합니다~ 음표를 내리고 올릴때 기기긱기기기긱! 하고 소리가 납니다 ㅎ 물론 근육발달에는 좋지만 채욘이의 경우 몇번하던이 재미 없어 합니다 ㅎㅎ 소리에 민감한가봐요

가장 좋아하는 건반 부분입니다~ 손으로 무지막지하게 때리면 불도 들어오고 소리도 납니다 ㅎㅎ 모든 아기들이 가장 선호하는 부분이 아닐까싶네용~ ㅎㅎ

 

 

이때는 건반을 누른다는 개념보다는 후두려 때린다는 느낌이 강합니다 ㅎㅎ 정말 흥이 절정에 달했을때는 좀 위험해 보입니다.. 손바닥이 너무 아파보여서요..ㅎㅎ

요부분은 빨간색 원에 있는 홈에 손가락을 끼워 돌릴 수가 있습니다~ 위에서 때리면(?) 불도 들어 오고 소리도 나기 때문에 건반과 더불어 드럼의 느낌이 강합니다..ㅎㅎ 역시나 흥이 절정에 달했을때 후두려 때리는..

저렇게 서서 뱅글뱅글 돌 수도 있기 때문에 대근육 소근육발달에는 정말 좋습니다` 높낮이 조절이 안되는건 좀 아쉽기는 하지만~ 보통 길어봤자 2~3개월 정도 놀으면 아이도 실증 나기 때문에.. 진짜 아이들 장난감은 새거로 사기에는 좀 아까운 부분이 있습니다 ㅠ 아빠 엄마 등골이 점점 휘는 이유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ㅠ 다만 요즘은 대여 업체라든가 조금만 알아보면 중고 제품들도 구매하기가 쉬워서 육아는 이제 정보력 싸움이 된거 같습니다 ㅎㅎ

색상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알록달록 다양한 색상 조합이 되어있습니다. 역쉬 거울은 신에 한수 막 흥분에서 건반 후두려 때리다가도 거울로 자기자신과 눈이 마주치면 왠지모를 편안한 미소를 짓곤 합니다.. (약간 소오름이..ㅋㅋ)

이런 모습또한 귀여운게 부모의 마음이겠지요 ㅎㅎㅎㅎㅎ

피셔프라이스 스텝앤플레이피아노 총평!
빙글 뱅글 다리 힘 기르는데 굿!

소리와 터치 움직임 3가지 토끼를 다 잡음!

가장 무난히 아이들이 좋아함!

내구성 굿!

고장율 낮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