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욘이♥아빠의 일상

안녕하세요~ 채욘이 아빠입니다!ㅎ

채욘이가 좋아하는 브라이트스타트의 개구리 연못 장난감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일단 비주얼이 누가 봐도 개구리이며ㅎ 특이하게 트램펄린 기능이 탑재된!! 스마트한 장난감입니다ㅎㅎ

바운스 버튼을 누르게 되면 트램펄린이 자동으로 방방~뛰면서 안에 있는 물건이나 공을 밖으로 튕겨지게 하여 아이들의 혼을 쏘~옥! 빼놓는 신기방기 장난감입니다ㅎ 트램펄린이 작동되면서 꽤~ 시끄러운 소음이 발생되면서 어른들의 혼도 쏘~옥 빼놓는!! 장난감이기도 합니다ㅎ

비주얼은 기본적으로 귀여운 개구리나 장난가득한 눈빛으로 앉아있네요 ㅎㅎ 플라스틱 재질로 튼튼한 모양새이며, 숫자 버튼과 보라색 바운스 버튼이 눈에 띕니다~
작은 공이 세트로 함께 옵니다~ 버튼 누르기를 통해서 소근육 발달! 공놀이를 통한 대근육 발달! 을 목표로 만들어진 장난감입니다^^

수입제품으로서 브라이트스타트 장난감이 꽤~ 제 마음에는 듭니다! 견고함이나 디자인 색감이 개성 있는 것들이 많아서 채욘이도 한번 놀기 시작하면 정신없이 빠져 들더라고요!

 


그래서 집에 몇 가지 더 브라이트스타트 제품이 있는데 차차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

 

개구리 연못 장난감은 동영상 설명이 필수지요~ 직접 보지 않는 이상 이 장난감의 장점을 표현하기에는 부족합니다!ㅎ
와이프에게 부탁해서 동영상 조작방법도 같이 첨부해 보았습니다!

채욘이가 직접 가지고 노는 모습도 빼놓을 수가 없겠지요?ㅎ 공들은 이미 다 날아가고 공갈젖꼭지가 쓸쓸하게 혼자 돌고 있네요... 마지막 채욘이의 표정은 잊어주시길 바랍니다ㅋㅋㅋㅋㅋㅋㅋ

어른이 가지고 놀더라도 재미가 보장됩니다! 어른은 금방 질리겠지만 아이의 경우 질려서 뒤돌아 섰다가 다시 돌아보게 만드는 마력이 있습니다 ㅎ
소음은 좀 있으니, 그 점을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

 

총평!
견고하다!
고장이 잘 안 난다!
어른과 아이 혼을 빼놓을 정도의 몰입감!
개성 있는 디자인!
소음이 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