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욘이♥아빠의 일상

안녕하세요~ 채욘이아빠입니다!ㅎ


살이 쩍쩍 갈라지는 겨울입니다~ 채욘이를 포함하여 가족들이 로션이나 보습제에 신경을 써야 하는 계절인 거지요~ 채욘이가 감기가 걸렸던 트라우마(?)로 인해 집안 온도 자체를 업! 하다 보니 많이 건조해진 게 사실입니다.. 당연히 가습기는 풀가동! 그래도 한계가 있기에 로션 선택이 중요한 거 같습니다~
기존에 쓰던 아기용 로션이 있었으나 다 떨어져가서 이번에 구매하게 된 궁중비책!ㅎ 저랑 와이프도 아기용을 자주 쓰게 됩니다~ 일단 성분 자체가 성인용보다는 순한 편이고 보습력이 정말 짱짱! 하더군요!
저도 출근 전에는 꼭 손에 한번씩은 바르고 나가게 됩니다 ㅎ

요즘 산후 조리원을 통해서 엄청난 샘플이 돌아다니고 있다는 소문이 돌고 있는 제품입니다 ㅎㅎ 주 사용자를 아기로 잡았으니 마케팅의 일환이겠지요~ 괜한 역효과도 날 수 있는데(엄마들의 깐깐함!ㅎ) 그만큼 제품에 대해 자신감이 있으니 대대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겠지요ㅎ

심플한 디자인 입니다~ 요란한 디자인보다는 이런 디자인이 요즘에는 선호도가 높죠 ㅎ 흰색과 파란색을 통해 로션 성분의 순수함을 나타내려는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ㅎ

채욘이가 이 로션 통을 좋아하더라고요 테이블 위에 놓으면 까치발 들어서 자꾸 만지려 해서.. 숨겨놓았습니다..ㅋㅋ

기존에 로션 펌프방식과 동일하지만 좋은 점은 기존 펌프 꼭지(?)는 아시다시피 누르는 부분이 작아서 무신경하게 누르다가 로션이 옆으로 넘어지는 경우도 있고 안정감이 부족하다!

 

 

라는 손이 큰 저에게 불만족스러운 부분이었는데요 ㅎㅎ 궁중비책 펌프누르는 부분은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안정감도 있고 디자인적인 면해서도 만족감을 주네요.

사진을 보시면 느낌이 뽝! 오시겠지만 점성이 엄청납니다~ 보습성분이 강한 제품일수록 점성이 좋더라고요~ 한 번의 펌프 시 양이 이 정도입니다~ 참고 하세요~(제가 손이 좀 큽니다.. 이점도 참고하세요..ㅎㅎ)

펴 발랐을때의 느낌입니다. 확실히 피부를 덮어서 보호해 줄 거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저는 남자이기 때문에 손에 그대로 남아 미끌거리는 느낌을 매우 안 좋아하기 때문에 약간 걱정이 되었습니다;; 스킨로션도 여름용으로 겨울에 사용합니다.. 겨울용은 아무래서 보습이 오래가기 위해 보호막 성분이 오래 남아 미끌거리는..ㅠㅠ

바르고 나서 3분 후의 상태입니다. 확실히 미끌 거리는 거보다 잘 스며들어 부드러운 느낌이 강합니다! 사진에는 잘 표현이 안되었지만 살짝 광택도 납니다ㅎㅎㅎ이 글을 작성하는 5시간이 지난 지금도 손이 당기거나 기름 끼거나 하는 부분은 없네요ㅎ


총평!
흡수가 좋습니다!
아기용이라 성분이 안심됩니다!
펌프 디자인이 참 좋습니다!
흡수 후 미끌거리지 않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