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욘이♥아빠의 일상

안녕하세요 채욘이아빠입니다ㅎ
드리어 채욘이가 100일이 되는 날이었습니다~경! 축!ㅎ
양가 부모님들만 모시고 조촐하게 식사를 할까? 아니면 정식으로 백일을 챙겨볼까? 많은 고민을 하던 와중에 와이프가 백일상 대여업체를 통해서 직접 해보겠다고 하더군요~ 올!ㅋㅋ
이미지 컷 몇 장을 보내줘서 확인해 봤는데 진짜 제가 찍었던 백일상 퀄리티가 아니더군요! 현대 감성에 맞춰서 잘 꾸며져 있는 걸 보고 바로 ok! 사인을 보내고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포피쉬파티

이 사진은 업체에서 홍보하는 사진이고요~ 차분하니 제맘에는 쏙 들었습니다~ 물론 과일은 직접 준비를 해야겠지요 색감이 베이지 톤이라 한복도 배경에 맞추어서 함께 렌탈 하였습니다~ 업체에서 패키지로요!

실제 상차림입니다~ ㅎㅎ 업체 사진과 크게 다르지 않아 굉장히 만족하였습니다. 과일과 떡 등 몇 가지 준비하였더니 정말 그럴듯한 채욘이 백일상이 완료되었습니다!!ㅎㅎㅎ

이날 백일상 대작전! 을 준비하면서 2주간의 특훈이 있었습니다~

 

 

하루 10분씩 범보 의자에 앉아보기 미션!ㅎㅎ
그래도 태어나서 처음 하는 이벤트인데 좋은 사진을 남기기 위해 피나는 특훈을 하였습니다!ㅎㅎ

업체에서 배려해 준부분인데 백일상이 오기 전에 한복을 1~이틀 먼저 보내줘서 미리 입어볼 수 있습니다~(포피쉬한복) 예민한 아이의 경우 당일 입어서 적응을 못해 사진 촬영이 어려울 정도로 울어서 혼돈의 카오스가 될 수 있겠지요.....ㅎㅎ
그런 부분에서의 배려는 참 좋았습니다!!!ㅎㅎ

대머리인 것 숨기기 위해 노력 참 많이 했습니다..( 머리숱 많은 아이 부럽!ㅎ)

금색으로 이쁘게 인쇄물도 함께 보내주었네요 ㅎ결국 남는 건 사진이라고 이런 디테일한 점이 부모들 입장에서는 참 소중한 추억으로 남습니다~물론 채욘이도 커서 같이 오순도순 사진 추억여행을 떠날 순간이 오겠지요 ㅎㅎ

양가 부모님들의 돈뭉치(?)와 함께 해보았습니다ㅎ건강하고 행복하길 기원하는 마음에서 준비하신 부분이고 애 키울 때 보탬이 되라고..ㅠㅠ(훌쩍) 감사합니다!

업체 정보: 포피쉬파티
인스타 계정 @puppigparty

내 돈 내고 채욘이 백일상을 직접 꾸며 보았습니다 ㅎ 다른 업체들도 많이 있으니 찾아보시는 것도 추천드리고요~
부모가 직접 꾸미면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부분에서 추천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