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욘이♥아빠의 일상

안녕하세요~ 채욘이아빠입니다!ㅎ
요즘 치즈를 기반으로 한 간식거리가 엄청~ 늘어났더라고요ㅎ치즈는 사랑이니까 안 먹어볼 수 없기에.. 핫한 끼리 블루베리 크림치즈 찰떡을 주문하여 먹어보았습니다~

일단 조합 부터 군더더기 없습니다!
블루베리 리플잼! + 끼리 크림치즈 + 찹쌀떡! 아.... 깔끔합니다... 맛없을 수 없는 조합니다 ㅠㅠ

다른 거 다무시하고 단백질이 7% 들어있네요^^ 단백질 들어 있으면 건강에 좋은 간식거리입니다~ 100개 1000개 드셔도 살이 안 찐다는 거 잘 알고 계시죵???ㅋㅋㅋㅋㅋ(누가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고 했습니다..)

제가 여러 개 다양한 버전으로 먹어본 결과!
끼리 블루베리 크림치즈 찰떡 맛있게 먹는 법!
냉동보관하다가 정확히 상온에서 30분 동안 자연해동시키다가 오물오물 먹는 게 제일 맛있습니다! 치즈가 늘어지는 치즈가 아니기때문에 찰떡의 쫀득함과 치즈의 조합이 이때 먹는게 가장 좋더라고요^^

영롱한(?) 비닐을 제거하면 하얀 종이 위에 눈 맞은듯한 찰떡이 빛을 내며 나옵니다^^ 그냥 보아도 쫄깃함이 느껴지네요ㅎㅎ 찹쌀떡에 두께가 보이는 것보다 두껍습니다~ 한입 베어 물었을 때 치아로 강력하게! 끊어 내셔야 합니다 ㅎㅎ
전 한입에 다 넣어서 상관없지만...ㅋㅋㅋ

누가 봐도 끼리 제품임을 알 수 있도록 종이에도 잘 새겨 았네요ㅎ 가루가 날릴 수 있으니 옷에 안 묻게 조심히 한입 먹어보았습니다!

크림치즈의 고소함과 달콤함 ㅠㅠ 느끼함을 잡아주는 블루베리 리플잼의 환상의 컬래버레이션!

 

 

찰떡은 또 왜 이리 쫄깃한지 ㅠㅠ 한입에 다 넣고 싶은 충동이 일어났지만 사진을 찍기 위해 살짝 입만 대었습니다...ㅎㅎ

사진을 보시면 알 수 있겠지만 찹쌀떡의 두게과 꽤 두툼합니다~ 치즈의 양도 꽤~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리플잼은 느끼함을 잡아주기 위해서 살짝만 넣어놓았네요 ㅎㅎ

치즈의 양이 전체 분량의 26.9% 이 정도 함량이면 에~이~ 하실게 아니라 정말 많이 든 편에 속합니다~ 개인적으로 찹쌀떡의 두께를 줄이고 치즈를 더 넣었다면.. 이건 역대급 간식이 되었을게 분명하지만.. 그래도 조합이 아주 참신하고 좋기에 아무 불만 없이 냠냠 먹었습니다 ㅎ
칼로리는 205 인건... 우리 서로 얘기하지 말자고요~ 현기증 올 거 같아요 하나 더 먹고 싶어서요...ㅋㅋ(단백질 7% 들어있으니 맘껏 드셔도 됩니다^^ 나만 뚱보 되면 억울해요...)

총평!

찹쌀떡+블루베리 리플잼+끼리 크림치즈 역대급 조합!
고소, 달콤, 상큼의 콜라보!

쫀득한 식감은 덤!
5개는 기본 먹을 수 있다는 걸 한입 먹으면 느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