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욘이♥아빠의 일상

안녕하세요~채욘이 아빠입니다!ㅎ
제가 평소에 즐겨먹는 악마(?)의 음료 스누피 커피우유를 탐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ㅎ 스타벅스 맥심을 통하여 커피는 대중화에 성공하였고, 카페인의 특성상 중독성이 있죠~ 점점 더 많은 카페인을 몸이 원하게 되고 카페인의 장점인 정신을 홀딱! 깨어주는 역할도 점차 면역력이 생겨 더 많은 카페인이 몸안에 들어와야지만 효과를 볼 수 있게 된 거죠..

고카페인 음료들이 쏟아져 나오는 와중에 굉장히 이슈가 되었던 음료가 있었죠! 바로 스누피 커피우유!!ㅎㅎ

500ML 대용량에 가격도 1500원으로 착하고 카페인 함량이 237mg로 저의 니즈(?)를 완벽히 파악하고 나온 우유라고 할 수 있습니다!!ㅎㅎ

사실 딸기, 바나나, 커피 등 다양한 맛의 음료들이 원유 함량은 높지 않습니다~500ml 용량에 원유는 20% 들어가 있는 게 현실이지요ㅎ 나머지는 물과 커피맛 파우더에서 나온다고 봐야겠지요 ㅎ

우유라는 이름이 들어가서 많은 분들이 착각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꼭! 뒷면에 있는 원유 함량을 확인하시는 게 좋습니다! 저도 채욘이가 세상에 나오기 전까지는 함량 표시를 본 적이 없습니다 ㅎㅎ 아이의 먹을 음식이나 음료를 나쁜 걸 줄 수 없기에 함량을 보기 시작하였고 습관이 되어서 한 번씩 제가 먹는 음식, 음료도 살펴보게 된 것이지요~

우리나라는 다행스럽게도 함량 표시가 의무화되어있죠~ 덕분에 잘만 살펴본다면 몸에 극히 해로운 음료는 사전에 차단할 수 있습니다 ㅎ 뭐 이 정도면 어른이 먹는 음료로 양호합니다!ㅎㅎ
단백질이 4g 들어있습니다!!!!!! 단백질 들어가 있으면 많이 드셔도 됩니다!!! 단백질은 좋은 거니까요!!!!!!!!ㅋㅋㅋㅋ(설마.. 진짜 많이 먹는 건 아니겠지..)

스누피라는 귀여운 캐릭터를 모델로 "난 무너지지 않아 절대로!" 카피 문구를 쓰면서 뭔가 이 우유를 먹으면 에너지가 샘솟으면서 벌떡 일어 열공 혹은 열일 할듯한 뉘앙스를 제대로 풍겨주네요 ㅎ

맛은 무슨 말이 필요할까요~ 예전에 먹던 커피우유보다는 확실히 진합니다~달기도 더 달고요ㅎ 맛있어요..ㅠㅠ 계속 사 먹는 저자신을 바라보며 맛있어요.... ㅋㅋㅋ

커피는 직업상 하루 3~4잔은 기본으로 먹습니다~ 요즘은 가벼운 만남도 카페에서 만나는 게 일상화되었으니까요~

 

 

카페가 없던 시절에는 약속을 어디서 잡았는지 기억이 안 날정도로 일상화되었습니다 ㅎ

우유를 보게 되면 약간의 하얀 막이 생겨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커피 파우더로 의한 침전 및 상층부에 유지방이 낄 수 있다고 친절히 안내되어 있으니 잘 흔들어서 호로록 먹으면 될 거 같습니다ㅎ

카페인에 대하여 비교를 해보자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50mg

맥심 한잔 70mg
스누피커피우유 237mg

 

많은 사람들이 즐겨먹는 음료 기준으로 비교를 해보았습니다.ㅎㅎ 스누피가 얼마나 강력한지 알 수 있는 부분입니다ㅎ 물론 비교대상자 들의 용량이 저마다 다르지만 전부 1잔을 기준으로 보통 사람들이 먹기 때문에 충분히 비교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예전에 뉴스에서 본 적이 있지만 요즘 학생들이 시험기간에 각성(?)하고자 고 카페인 음료를 나열해놓고 시험용 음료라고 서로 사 먹더군요.. 몬스터 핫식스 등 에너지음료 사이에 스누피 커피우유가 딱!ㅋㅋㅋㅋㅋㅋㅋ

 

총평!

가성비 너무 좋음!
고카페인 음료 커몬!
맛 달고 맛남!
용량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