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욘이♥아빠의 일상

안녕하세요 채욘이 아빠입니다ㅎ
오랜만에 가성비 갑!! 피자집을 찾은듯하여 리뷰를 남겨봅니다~ 피자 햄버거를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동네 혹은 배달의 민족을 스캔하면서 새로 생긴 피자집들은 한 번씩 다 주문을 해보는 편입니다ㅎ 요즘 피자헛 도미노 파파 등 대형 프랜차이즈 시대는 저물었다고...(개인적인 생각) 소규모 프랜차이즈나 개인 피자집이 오히려 맛과 가격이 착한 곳이 많아서~

 

 

하... 영롱합니다... 은혜롭습니다... 빈틈을 찾아볼 수가 없네요 ㅠㅠ 비주얼 폭발 침샘 폭발 심쿵!!ㅎㅎ 일단 사진으로 충격요법 한번 들어가 봤습니다 ㅎ도우를 가득 덥은 페퍼로니를 보면 다들 충격적일 수 밖에 없자나요..ㅠㅠㅎ

 

 

구성은 단순합니다~ 피자와 +피클+마늘소스+요거트소스+파마산+핫소스 이렇게 구성을 보시면 되고 세트메뉴나 시키면 파스타와 음료가 함께 오겠지요ㅎ 소스는 요즘 별도로 구매해놓은 집들이 많아서 이렇게만 구성이 들어와도 상당히 알차 보이네요 ㅎ

 

 

박스를 오픈하면 다들 와우 한 번씩은 하실 거예요 ㅎ 피자 고정핀과 더불어 넘쳐나는 페파로니를 보면 침샘이 자동 발사할 준비를 하기 시작합니다ㅎ 얇은 느낌은 있지만 이 정도 주면 사실 그냥 가성비 접고 들어가는 겁니다 ㅎ

 

 

위에 머스터드 소스도 살짝 뿌려져 있어서 비주얼이 환상이네요 ㅎ

 

 

지금 현재 업텐 브로 피자 일산점에서는 배달의 민족 리뷰를 남길 시 크림치즈 사이드를 선택할 수 있는 이벤트 중이라서 놓칠 수 없잖아요 ㅠㅠ 바로 리뷰 남길게요를 남기고 겟! 했습니다 ㅎㅎ 흑미 도우인 것도 확인이 가능하네요 반죽 참 쫄깃합니다! 크림치즈는 사이드는 여러분께서 상상하시고 먹어보셨던 그 맛입니다 ㅎㅎ

 

 

전 이사진이 참 마음에 드네요 ㅠㅠ 열로 인해 말려들어간 페파로니와 기름 좔좔 비주얼 영롱한 피자는 제가 직접 들고 있는 먹 보스 느낌의 사진 ㅎㅎ 첫 조각은 2입만에 먹는 게 예의입니다 ㅎ

 

 

빨간색과 노란색의 조합은 언제 봐도 좋네요 맛깔나 보이잖아요 ㅎㅎ 식욕 없으실 때 이거 시키시면 입맛 돕니다ㅎ 제 블로그 즐겨찾기 꼭 하시고요 ㅎㅎ

 

 

늘어나는 치즈는 이제 너무 당연하잖아요?ㅎㅎ 저는 사이드 바로 전까지 치즈를 듬뿍 올려주는 걸 좋아합니다.. 가운데는 치즈가 많고 사이드로 갈수록 야박하게 치즈가 점점 줄어드는 모습을 자주 보셨을 거예요... 그런 집 가지 마세요!! 재료 아끼다 망하는 집 많이 봤습니다~ 백종원 아저씨한테 혼나요!!
피자는 끝 한입까지 맛있어야 피자지요 ㅎㅎ

 

 

배민에서 주문했음에도 불구하고 쿠폰까지 챙겨주시는 사장님의 센스!!!ㅎㅎ 인정합니다!!
벌써 스파게티 정도는 받을 수 있다는 건 비밀로 할게요.. 와이프가 자꾸 태클 들어옵니다.. 야밤에 시키지 말라고요..ㅎㅎ

시킬 땐 혼자지만 도착해서는 같이 먹는 건 안비밀!ㅎㅎ

 

레귤러와 라지 사이즈 있습니다~ 피자 사랑은 라지에서부터입니다.. 레귤러는 어디서 시키든 조각피자 느낌이잖아요...ㅋㅋㅋㅋㅋ

총평!
비주얼 굿!
가성비 굿!
맛 굿!
사장님 마인드 굿!

 

 

 

전화 031-923-10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