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욘이♥아빠의 일상

안녕하세요~채욘이 아빠입니다^^
와이프가 워낙 아구찜을 좋아해서 간혹 배달시켜먹은 아구찜!(채욘이가 탄생한 이유부터는 어딜 가서 먹기가 참 힘듭니다 ㅠㅠ)

여러 군데를 돌고 돌아 아구찜 하면 이곳이다! 하는 게 생겼네요 드디어 ㅎㅎ전 아구찜을 좋아한다기보다는 콩나물과 소스 맛을 주로 평가합니다ㅎ(사실 아구찜은 그게 다 아닌가요...ㅋㅋ)

아구찜을 먹을 적에 솔직히 살에는 기대를 하지 않습니다.. 물론 식당에 따라 다르겠지만 어느 곳은 아구는 찾아볼 수 없고 기타 자질 구리 한 해물과 엄청난 콩나물의 양으로 승부하는 곳도 많죠;; 하지만 지켜보면 그런 집은 점점 손님이 떨어져 나가더군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콩나물 보다 아구가 더! 눈에 띄어요!ㅎㅎㅎㅎ 아구 살이 아주 튼실하네요 직접 먹어보니 쫀득합니다. 튼실한 아구 살을 보자니 글을 남기는 와중에도.. 침이 도네요..

겉절이와 마카로니 ㅎㅎ 제가 좋아하는 환상의 조합입니다ㅎㅎ 마카로니가 너무 순수하게 마요네즈에만 비벼져 있네요..ㅋㅋ 옥수수 양을 늘리고 설탕 좀 첨가하면 더 맛있습니다.. 정말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겉절이는 쏘쏘~ 약간 달아요 ㅎ

볶음밥이 기본으로 딸려오네요ㅎ 이렇게 은혜로울 수가 ㅎㅎ
날치알(?)이 위에 가득 덮어 있어 오독오독 씹히는 맛이 좋습니다! 뭐 찜 종류를 먹으면서 볶음밥이 빠지면 참 아쉽죠ㅠㅠ 기본으로 나와 다행입니다 ㅎ

같이 딸려오는 전입니다! 요거는 좀 개선이 필요한 게 뜨거운 전을 바로 담아서 오다 보니 밑에 포장 용기가 녹아 있더군요;;ㄷㄷㄷㄷ 밑에 페이퍼 타올을 그래서 깔아주신 듯한데 그것도 전에 붙어서...

 

 

전자체는 맛있었는데 용기가 녹으면서 음식에 악영향을 끼쳤다고 생각하니.. 손이 잘 가질 않더군요;;

콩나물보다 아구찜이 많네요 ㅎㅎ 아~ 좋습니다! 소스는 약간 매운맛!(매운걸 잘못 먹어요 ㅠㅠ) 와사비 간장 소스에 찍어먹으니 맛있습니다! 소스 남은 건 따로 밥 비벼 먹었습니다 ㅎ 볶음밥이 따로 왔기에 비벼먹으니 그것도 별미더군요!

마지막으로 전체 샷!

총평!
기본에 충실한 아구찜입니다!
콩나물보다 아구가 많습니다!
포장 용기 조금 아쉽습니다!
누구나 먹어도 거부감이 없을 정도로 매운맛과 간이 잘 조절되어 있습니다!

업체명: 아구가 좋아 애니골점
연락처: 031-901-7141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풍산로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