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욘이♥아빠의 일상

안녕하세요 채연이 아빠입니다~
어제 몸살 기운이 있어 몸이 찌뿌둥하고 으슬으슬하여 뜨거운 국물과~(이왕이면 매콥하게!) 밥을 말아서 시원하게 드링킹 하고 싶었습니다!ㅎ 때마침 와이프도 육아에 지쳐 멘탈이 나가 있는 모습을 보고 이때다! 싶어서 시켜먹은 고향옥 얼큰 순대국! 빠밤!

배달 음식은 언제나 사랑입니다~
포장해온 봉투에서 부터 맛있음이 느껴지네요ㅎㅎ 필체도 맛나 보이는 필체에 얼큰에 빨간색을 입혀 나 매우니 한번 먹어보련~~?? 하는 도발적인 느낌도 납니다 ㅎ

포장도 잘되어왔고요~ 작은 다데기와 새우젓 용기에 표시를 해주셔서 하나는 냉장고에 뚜껑 열어보지 않고 바로 넣었습니다 ㅎ 이런 거 좋네요 ㅎ 평상시 때 표시 좀 해주면 좋겠다고 생각

 

전체 샷 입니다 ㅎ 2인분 기준이며, 포장은 깔끔하게 잘 왔으며, 별도로 순대 팩이 보이는 부분은 현재 배달의 민족을 통해서 리뷰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 무료로~ 받은 부분입니다 ㅎ

비조리로 주문하였기 때문에 맛없게 조리할까봐 미리 안내 스티커도 똭! 시키는 대로 천천히 조리하였습니다~ㅎㅎ
파는 별도로 마지막에 넣는 것이 핵심 포인트라고 할 수 있겠지요~

 

 

물론 개인적인 성향에 따라 조절하셔서 드시면 됩니다^^

열무김치! 간이 잘 베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 다 먹은 후 열무김치 국물을 호로록하면 소화도 더 잘됩니다 ㅎ

특이한 점!얼큰다데기에 시래기가 들어가 있네요~ 다데기를 잘 넣어서 끓이라는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ㅎㅎ

김치 맛 좋습니다~ 무도 같이 들어있고 아삭하고 국물요리에 잘 어울리게 조리되어 있습니다!

조리 완성~^^

고기도 적당히 있고 순대도 맛이 좋습니다~ 얼큰 다데기를 넣고 끓이는 걸 추천하였지만 전 맑은 국물도 좋아해서요 먹다가 중간에 넣었습니다 ㅎ
오랜만에 순대국 맛집을 찾은 거 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포장이나 안내도 잘되어있고 맛도 좋으니 좀 안 간 또 시켜먹을 듯합니다ㅎ

혹 주문하실 적에 어플을 사용하신다면 리뷰 이벤트 등도 참여하셔서 저처럼 순대 추가로 받으세요 ㅎ 쌈장에 찍어먹으면 꿀맛입니다 ㅎ

 

총평!
포장 깔끔 안내 깔끔!
다데기를 별도로 줘서 식성대로 조리 가능!
비조리 가능!
김치, 열무 맛있음!
맛 좋음!ㅎ